고객지원

고객안내

고객안내

A/S 안내


1. 일반적인 상품의 무상 A/S 기간은 1년입니다.(소모품 또는 소모성 제품은 30일 이내로 한정) 2. 단,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증상의 A/S는 유상처리됩니다. 3. A/S센터 운영기간은 월~금 (09:00 ~ 16:00) 까지 입니다. (주말, 공휴일 휴무) 4. 제품별 A/S기간 중에는 제조사 규정에 의거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립니다. 5. 택배 의뢰 A/S를 보내실 경우 반드시 유씨드 고객선터(031-434-2555)와 연락후 지정된 운송사를 이용해 발송하여 주시고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불량 증상과 연락처 및 주소, 성함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환불 및 교환 안내


1. 제품 구입 후 14일 이내 발생한 초기 불량 건에 한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 2. 제품 포장 상태 (박스, 내용물 등)가 훼손되어 있지 않아야 하며, 주문자와 구매날짜를 확인 할 수 있는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. 3.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포장 등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한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 4. 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유씨드 고객센터(031-434-2555)를 연락후 지정된 운송사를 이용하여 진행하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