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고객지원
고객안내
고객안내
1. 일반적인 상품의 무상 A/S 기간은 1년입니다.(소모품 또는 소모성 제품은 30일 이내로 한정)
2. 단,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증상의 A/S는 유상처리됩니다.
3. A/S센터 운영기간은 월~금 (09:00 ~ 16:00) 까지 입니다. (주말, 공휴일 휴무)
4. 제품별 A/S기간 중에는 제조사 규정에 의거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립니다.
5. 택배 의뢰 A/S를 보내실 경우 반드시 유씨드 고객선터(031-434-2555)와 연락후 지정된 운송사를 이용해 발송하여 주시고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불량 증상과 연락처 및 주소, 성함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